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태국 환율정보
현찰 살 때 40.49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오늘 본 상품

여행후기

제목 만족스런 산호섬 크루즈 투어
작성자 A380 작성일 2019-07-20 14:47:20
내용

푸켓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해외여행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첫번째도 안전, 두번째도 안전이더라구요. 우기철이라 해양 액티비티 계획이 없었다가, 바다가 아름다운 푸켓으로의 여행이 의미 없을 듯 해서, 급하게 예약을 했더랬어요. “산호섬 크루즈(전일, 썬셋디너) 투어 로얄 푸켓 크루즈” 상품입니다. 마침 오픈 특가 행사를 하고 있어 기분 좋게 예약을 했죠. 4박5일 푸켓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것 꼽으라 하면 두말할 것도 없이 가족모두 입을 모아 “. “산호섬 크루즈”를 얘기합니다.

 

 

사실 별 기대없이 갔던 투어였는데, 현지 스태프 모두 너무나 친절하고 세심하게 신경써 주셔서 감사했어요. 호텔이 부두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데, 무료 픽업해주시고, 더운데 고생스럽지 않도록 차로 배타는 곳까지 이동 하고, 모든 해양 액티비티 할 때 물을 무서워하는 저와 딸아이 옆에서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현지 직원들이 가이드해주시는 등 고객입장에서 세심하게 게 배려해 주셨답니다. 투어비용을 생각했을 때, 조그만 배를 예상했는데, 크루즈 규모가 커서 놀랬습니다. 바다에서 카약을 타는 재미도 있었고, 크루즈에 연결된 워터 슬라이드를 타는 짜릿함도 색다른 재미를 주었답니다. 스노쿨링 하면서 예쁜 물고기 보는 것도 태국에서 꼭 해야할 액티비티죠.

 

 

여행하면, 무엇보다 먹는 즐거움을 빼놓을 수 없는데 깔끔하고 맛있는 음식이 인상깊었어요. 태국음식이야 맛이 있기는 하지만, 현지 식당은 오픈 된 곳이 많고, 가끔은 깔끔하지 못하다는 인상을 주었는데, 고급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태국 음식을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가장 기억에 남는 건 예의 바르고 따듯해 보이는 현지 스태프 였어요. 특히 재미있는 농담으로 우리 가족을 가이드 해 주신 자칭 제임스본드 현지 가이드님께 감사하더라구요. 정이 많은 울 아들은 나중에 다시 만나고싶다 하네요. 다음에 푸켓 가면 다른 투어로 다시 만나고픈 스태프들 이었어요. 걱정과 달리 안전하게 그리고 재미있게 잘 다녀왔습니다.  ^^

 

 

답변
목록 글쓰기
로그인을 하셔야 작성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