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태국 환율정보
현찰 살 때 39.24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바트)

오늘 본 상품

여행후기

제목 태초 덕분에 푸켓 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사진은 클릭하시면 원본을 보실 수 있어요
작성자 김경우 작성일 2020-02-13 19:22:48
내용












신종 코로나로 푸켓 여행을 가야하나 말아야 하나 2월 초까지 고민을 하다가 2/6일 원래 계획대로 출국했었죠.

리조트 선택을 미루고 미루다 가기로 결정한 2월 초 부랴부랴 태초를 통해서 예약을 했는데, 너무도 스무스하게 잘 예약이 되어 걱정을 덜었습니다.

태국에 입국하여 예약했던 밴도 깔끔했고, 리조트까지 잘 도착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노보텔 수린 2박, 센타라 카론 리조트 4박을 했었고, 노보텔 수린은 슬라이드가 좀 빠르긴 했으나 그 외에는 전부 만족하며 수영장에서 하루 꼬박 잘 보냈었습니다. 있는동안 중국인으로 보이는 1팀, 한국인으로 보이는 1팀, 일본인으로 보이는 1팀 외에는 전부 서양 혹은 러시아 사람들이었네요.

센타라 카론은 4박동안 정말 알차게 보냈습니다. 수영장도 왔다갔다하며 재밌게 보냈고, 이제 8살이 되는 아이에게 맞는 슬라이드가 있어서 잘 타고 놀았습니다. 주변 상권도 괜찮아서 밥먹으로 식당 가기도 편했고, 카론 비치에 매일 아침 나가서 운동도 잘 했습니다.

태초를 통해 예약했던 라차섬 한국인 투어도 너무 좋았구요, 가족 사진도 잘 찍었습니다. 하늘과 바다가 예술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태초를 통해 예약한 씨티투어도 역시 좋았어요.

이번 여행은 거의 태초를 통해 예약한 대로 잘 보낸 여행인 것 같아요.

마일리지 주시면 사용하기 위해서라도 또 태국을 방문해야겠습니다.

맑은 하늘, 깨끗하고 따뜻한 바다, 여유있는 수영장, 돌아온 지 하루도 지나지 않았지만 벌써 그립네요~

사진은 클릭하시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답변
목록 글쓰기
로그인을 하셔야 작성이 가능합니다.